중국코비드 베이징, 관광객

중국코비드 ‘정치적’ 규칙 비판

중국코비드

중국 정부는 중국인 도착에 대해 여러 국가에서 부과한 여행 제한이 정치적 동기가 있다고 시사했으며 보복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인도, 영국은 중국발 입국자에 대한 의무 검사를 도입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는 최근 엄격한 통제가 완화된 후 Covid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사례와 사망이 크게 과소보고되고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12월 24일 중국의 마지막 일일 Covid 업데이트는 5,000건 미만의 사례를 보고했지만 일부 분석가들은 일일 건수가 이미 200만 건을 넘었고 이번 달에 거의 400만 건에 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데이터 부족과 1월 8일부터 여행 제한을 완화한다는 중국의 발표로 인해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중국에서 도착한 사람들에 대한 Covid 테스트를 발표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중국이 더 많은 실시간 정보를 공유할 것을 촉구했으며 화요일 외교부 대변인은 중국이 “세계와의 소통을 개선”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코비드
먹튀검증

솔루션 분양

그러나 마오닝(毛寧) 대변인은

정부가 “정치적 목적으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조작하려는 시도에 단호히 반대하며 상호주의 원칙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의 국경은 2020년 3월 이후 대부분 폐쇄되어 소수의 외국인이 입국할 수 있었고 입국한 외국인은 엄격한 검사와 검역을 받아야 했습니다.

유럽 연합의 질병 예방 기관과 호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는 모두 높은 수준의 예방 접종과 면역이 Covid가 제기하는 위협을 감소시킨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럽연합(EU)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는 중국 입국자에 대한 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보르네 프랑스 총리는 화요일 “우리는 검사를 요청함으로써 프랑스 국민을 보호하는 의무를 다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계보건기구(WHO)의 규칙을 존중하면서 그것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유럽 연합의 집행 기관인 유럽 위원회는 압도적으로 많은 회원국이 여행 제한 도입에 찬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부 국가는 이미 자체 조치를 도입했지만 모든 EU 국가로 확대할지 여부는 수요일에 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또한 접근 방식이 “오로지 그리고 독점적으로 과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하면서 테스트 요구 사항을 옹호했습니다.

중국이 코로나19로 국제사회와 갈등을 빚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말 중국 중부의 우한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정부는 기원을 조사하려는 시도에 저항했습니다.

한편 중국은 화요일 급증하는 사례에 대처하기 위해 불특정 다수의 코비드-19 백신을 공급하겠다는 유럽연합(EU)의 제안을 “적절한 공급”을 갖고 있다며 거부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34억 개 이상의 용량을 제공했으며 그 중 대다수는 CoronaVac입니다.

뉴스 정보보기

솔루션 분양